[한경잡앤조이=강홍민 기자] 현대성우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현대성우 챌린저스’ 2기를 7월 11일까지 모집한다.
현대성우 챌린저스는 현대성우그룹의 기업 가치관인 ‘도전’을 대학생들과 함께 실현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자동차 부품 및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현장 취재,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등의 미션과 멘토링이 예정돼 있다.
최종 선발된 12인은 올 8월부터 11월까지 4개월간 활동하며, 월별 활동비 등을 지원받는다. 필수 미션을 완수한 서포터즈에게는 12월 예정인 수료식에서 공식 수료증과 기념품 등이 주어지고, 우수 서포터즈에 대한 포상도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대학 재학생·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현대성우저널 홈페이지 내 서포터즈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7월 11일 자정까지 온라인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면접은 온라인 화상으로 진행하며, 발대식도 7월 26일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성우그룹 관계자는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멘토링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현대성우 챌린저스가 모빌리티 산업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의 대표 대외 활동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h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