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촉진 견인 위해 참가
금호타이어가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전 판매채널에서 주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 경제 위기 극복과 내수 촉진을 위해 대형 유통업체, 제조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 등 다양한 주체들이 참여해 전국단위로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판촉 행사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행사 참가 주체로서 오는 7월11일까지 오프라인 대리점, 온라인몰, 렌탈서비스까지 전 판매채널에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체적으로 우선 오프라인 대리점(일부 대리점 제외)에서는 금호타이어 및 타이어프로 홈페이지에서 발행하는 '3+1 쿠폰(300명 한정)', '20% 할인 쿠폰(무제한)'을 활용해 주요 제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주요 프로모션 대상제품은 20%, 온라인몰 전용제품인 KU27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온/오프라인 구분없이 모든 제품을 2본 이상 구매시 교체대행 및 방문장착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 금호타이어의 렌탈서비스인 '또로로로 서비스 렌탈'을 신규 가입할 경우 등록비가 면제된다. 렌탈료 1회(7회차) 면제 혜택과 더불어 모든 가입 고객에게 폴딩박스도 증정한다. 프리미엄 제품인 TA91, TA51, HP71 4본 가입 시 캠핑의자까지 추가 증정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답답한 생활로 지친 소비자들에게도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대한민국이 코로나19 극복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그룹, 한강변에 친환경 생태공원 조성
▶ 아우디, 2026년부터 순수 전기차만 출시
▶ [시승]준중형 세단의 자존심, 기아 K3
▶ 아우디, 2026년부터 순수 전기차만 출시
▶ [시승]준중형 세단의 자존심, 기아 K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