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포토] 워터픽,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구강세정기 부문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 주관하고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하는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이 2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구강세정기 부문을 수상한 워터픽(기업명 제일) 심재록 대표이사와 이장우 한국소비자포럼 기업위원장(왼쪽)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행사다. 이날 시상식은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1, 2부로 나눠 진행됐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