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0.58

  • 49.52
  • 1.98%
코스닥

673.54

  • 17.26
  • 2.5%
1/3

맥주 성수기 앞둔 클라우드, 방탄소년단과 손잡았다

관련종목

2024-12-04 11:11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의 광고 모델로 그룹 방탄소년단을 기용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올해로 출시 7주년을 맞은 '클라우드'의 패키지를 최근 개편했다.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생맥주를 담아낸 듯한 신선한 맛과 강한 탄산을 내세운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성수기에 맞춰 새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며 "첫번째로 오는 16일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방탄소년단의 만남을 시작하는 모습을 담은 프리론칭 광고를 공개한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