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92.06

  • 4.62
  • 0.17%
코스닥

868.93

  • 0.79
  • 0.09%
1/4

볼보차코리아,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열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볼보차코리아,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열어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볼보차 오너 대상 유튜브 강의 진행
 -비대면 방식 라이프스타일 체험 클래스

 볼보차코리아가 자사 오너를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헤이, 클라스'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헤이, 클라스는 소비자 로열티 프로그램이다. 코로나 이후 달라진 일상 속에서 더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마련하고자 새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에 따라 새 프로그램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앞으로 일과 삶의 밸런스를 지향하는 스웨덴의 '라곰' 문화에 맞는 다양한 테마의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첫 프로그램은 페이퍼 아티스트 김예은 작가와 배우 김성은이 패널로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는 '페이퍼 플라워 리스 만들기'다. 유튜브 강의를 보면서 누구나 손쉽게 시들지 않는 봄 맞이 플라워 소품을 만들 수 있다. 단 클래스에 필요한 준비물이 꾸려진 체험 키트는 브랜드 앱, '헤이, 볼보'를 통해 신청한 볼보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헤이, 클라스의 참가 신청은 오는 3월14일까지 볼보차코리아 브랜드 앱 '헤이, 볼보'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체험 클래스 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 개별 발송된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불스원, 홍보대사 '불스워너 4기' 공개 모집
▶ 현대차·기아, 한국타이어와 데이터 기반 서비스 협력
▶ 아우디코리아, A5 스포트백 40 TFSI 콰트로 출시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