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앨범 ‘24’ PART 2의 첫 번째 포토 티저 ZERO(제로)&ONE(원) 버전을 공개했다.
ZERO 버전 이미지에서 정세운은 차분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강렬한 색상의 의상과 함께 짙은 푸른 색감이 돋보이는 이번 티저 사진은 절제된 감성과 함께 한층 더 성숙해진 정세운의 성장을 느끼게끔 한다.
ONE 버전 티저에서는 가죽 재킷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정세운의 모습이 담겼다. 세련된 무드 속에서 몽환적인 정세운의 눈빛은 그가 신보를 통해 선보일 트랙들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한다.
정세운은 오는 2021년 1월 6일 발매하는 첫 정규앨범 ‘24’ PART 2로 반 년여 만에 컴백하는 가운데,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의 성장을 담아낸 포토 티저로 팬심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앞서 공개된 ‘24-LOG’를 통해 솔직한 일상부터 곡 작업 과정과 녹음 현장을 보여주며 관심을 모은 정세운이 새 앨범에서는 어떤 곡을 담아낼지 주목된다.
정규앨범 ‘24’ PART 1에 이어 이번에도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정세운은 포토 티저와 24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프리뷰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정세운의 음악적 성장이 돋보이는 첫 정규앨범 ‘24’ PART 2는 오는 2021년 1월 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