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갤럭시 워치 3 또는 애플 워치 SE 등 증정
미쉐린코리아가 상용차 운전자를 위한 '땡큐, 마이 히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쉐린코리아가 매년 휴게소에서 진행하는 타이어 안전 캠페인(미쉐린 서비스 캠프)을 대신하는 비대면 이벤트다. 트럭 및 버스 운전자들은 누구나 3가지 참여 부문 중 1개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이달 28일부터 10월28일까지 미쉐린 멤버십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타이어 관리에 관한 궁금했던 점이나 무상점검 요청 문의를 등록하면 회사가 응답하고 무상점검 요청에 채택된 운전자에게 각 지역 영업담당자들이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참여자 본인이나 동료들과의 모습을 차와 함께 찍은 사진 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화물 운전자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영상으로 찍어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도 있다. 사진이나 영상을 미쉐린 멤버십 앱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개인 SNS상에 필수 해시태그(#마이히어로, #미쉐린, #파이팅)와 함께 공유 후 해당 게시물 링크를 이벤트 메일로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회사는 추첨을 통해 각 이벤트 부문별 1등은 갤럭시 워치 3 또는 애플 워치 SE, 2등은 BHC 모바일 교환권(총 50명), 그리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미쉐린 멤버십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쌍용차, 돌아온 티볼리 에어 사전계약 개시
▶ 현대·기아차, 파워트레인 담당에 '알렌 라포소' 부사장 임명
▶ 푸조, 최고 360마력 PHEV '508 PSE' 공개
▶ 랜드로버 디펜더, 없어서 못산다 '6개월 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