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64.00

  • 36.10
  • 1.44%
코스닥

677.15

  • 13.65
  • 1.98%
1/4

'마시는 단백질' 인기네…석달 간 150만병 불티

관련종목

2024-12-05 01:54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오리온은 첫 RTD(Ready To Drink) 제품인 '닥터유 드링크'가 6월 출시 후 누적 150만병 판매를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지난달 월 매출이 10억원을 달성했다.

    홈트레이닝과 헬스 등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젊은 층으로부터 단백질을 손쉽게 보충할 수 있는 '마시는 단백질'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오리온은 풀이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건강 및 체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닥터유 드링크가 주목 받고 있다”며 “‘비타민 드링크’ 등 닥터유 드링크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