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신청 혹은 공식 SNS 채널 구독 시
한국토요타가 8월31일까지 전국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GR 수프라' 토미카 한정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토미카는 어린이는 물론 2030 키덜트층에게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다이캐스트 자동차 모형 브랜드로, 올해 창업 50주년을 기념해 'GR 수프라' 토미카 한정판을 새롭게 선보였다. 토요타 가주 레이싱(TOYOTA GAZOO Racing)의 디자이너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했으며, 기하학 패턴의 그래픽 및 로고를 도입해 실제 레이싱카의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한국토요타 홈페이지의 이벤트(EVENT) 메뉴에서 사전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사전신청없이 전시장을 방문하는 경우에는 현장에서 토요타의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포스트) 중 한 개의 채널을 새롭게 구독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준비된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회사는 올해부터 3년간 CJ슈퍼레이스 6000 클래스에 GR 수프라의 외관 디자인을 레이싱카에 적용하는 공식 카울(Cowl)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고든 머레이, V12 향수 담은 37억원 슈퍼카 공개
▶ 상반기 신차 관심도는 'GV80', 호감도 '캡처' 높아
▶ 쉐보레 트래버스, 익스플로러 꺾고 수입 대형 SUV 1위 올라
▶ 소량 생산 수제차 기준 풀린다
▶ 7월 수입 승용차, 6월보다 27.7%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