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용차 제외
현대자동차가 7월31일까지 자동차 실내 공기 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코로나19로 높아진 공기 질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고, 여름 장마철과 휴가 시즌을 겨냥해 차내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는 소비자에게 실내 항균 및 공기 정화를 통해 쾌적한 공기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차내 공기 케어 서비스는 서비스 네트워크 '블루핸즈'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다. 친환경 성분의 연무 분사로 차내 항균 및 탈취가 가능한 에어케어 케어포그 무상 지원 서비스, 각종 유해가스 및 극초미세먼지까지 차단 가능한 헤파(HEPA)급 에어컨∙히터 필터 15% 할인 서비스 등 2가지다.
에어케어 케어포그 무상지원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블루핸즈 입고 전 통합 서비스 앱 'myHyundai(마이현대)'에서 '케어포그 무상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기간 내 방문하면 된다(선착순 5만명).
서비스 기간 중 블루핸즈에 입고하는 소비자는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 시 15% 할인된 가격으로 유해가스 및 극초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높은 헤파급 필터를 구매할 수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볼트 EV, 테슬라보다 품질·내구성·안전·AS 앞서"
▶ 벤츠 EQC, 전기차 보조금 확정…기존 구매자 해당 안돼
▶ 현대차, 중형 전기버스 '카운티 일렉트릭' 출시
▶ 볼보차그룹·웨이모, 레벨4 자율주행 기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