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는 경기 수원시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서 에이스침대 매장을 개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매장은 갤러리아 광교점 8층에 약 59㎡ 규모다. 에이스침대는 경기 남부권 대표적인 프리미엄 백화점인 갤러리아 광교점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자사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매장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올해 상반기 TV CF에서 공개된 ‘BMA-1157(LQ/오크브라운)’을 비롯해 스테디셀러 모노스(MONOS)의 패브릭 소재가 적용된 신제품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에이스침대가 노르웨이에서 수입해 유통하는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체험존도 제공된다. 숙면과 휴식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다양하게 충족시킬 수 있도록 ‘시네마 존’ 등의 공간도 마련됐다. 오는 24일부터는 갤러리아 광교점 내 팝업스토어에서 별도의 체험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에이스침대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혼수품으로 인기가 높은 루나토(LUNATO)Ⅲ, BRA-1446 등 일정 등급 이상 모델을 구입하면 결혼을 축하하는 소정의 축의금을 지원한다. 25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편안한 수면을 돕는 ‘베개 속통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갤러리아 광교점은 구매 금액의 7.5%를 백화점 상품권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매주 주말에 실시하는 상품권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더 저렴한 금액으로 에이스침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갤러리아 광교점 에이스침대 매장은 수원은 물론 용인·동탄·분당 등 경기도 남부권의 많은 고객분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되는 곳”이라며 "다양한 명품들이 입점된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에이스침대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민경진 기자 min@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