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밥블레스유2’ 1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5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되는 올리브 ‘밥블레스유2’는 ‘예능계 맛벤져스’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이 의기투합한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첫 방송을 앞두고 1회의 재미 포인트를 엿볼 수 있는 예고편이 공개, 반응이 뜨겁다. 1회는 멤버들의 첫 촬영 기념 ‘안주로드 단합대회’로 꾸며진다. 새 시즌의 첫 모임을 기념하는 드레스 코드로 ‘라떼 신입생룩’을 택한 네 사람은 추억을 살려 과거 신입생 때 착장을 하고 모습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한다.
‘맛벤져스’ 네 사람이 처음 선택한 메뉴는 바로 박나래의 ‘안주로드’. 이날의 풍성한 상차림은 박나래가 평소 즐겨 먹는 메뉴로 구성돼 멤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군침 도는 비주얼은 물론, 고소한 냄새와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게 만드는 맛에 언니들은 쉼 없는 먹방을 선보였다고 해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황인영 PD는 “첫 촬영 콘셉트는 언니들의 의견을 모아 진행됐다. 그만큼 어느 때보다도 텐션이 높은 현장 분위기를 자랑했다”며, “특히 박나래-장도연 콤비가 찰떡 호흡으로 분위기를 주도했다”고 전했다.
소문난 미식가이자 ‘밥블레스유2’ 신입생 박나래가 신중하게 고른 첫 방송 기념 음식 메뉴가 무엇일지, 5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사진제공: 올리브)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