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가 리얼리티 ‘오늘is뭔들’을 통해 꿀 케미를 선보였다.
지난 1일 유플러스 아이돌Live 앱을 통해 빅스의 리얼리티 ‘오늘is뭔들’이 공개됐다. ‘오늘is뭔들’은 1박 2일 동안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로 숙소에 도착한 빅스 멤버들이 신나게 게임을 하거나 저녁 식사를 위해 장을 보며 바베큐 파티를 준비, 자유롭고 신나는 분위기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주 방송분에서는 숙소에 도착한 빅스 멤버들이 다트 게임으로 방 정하기에 돌입했다. 멤버들은 막내 혁을 중심으로 레오를 놀리며 깨알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어 식사를 위해 장을 보거나 숙소로 돌아와 재료를 정리하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했다.
또한 6회와 7회에서는 식사 재료 정리 후 각종 게임을 즐겼다. 오락, 낚시게임, 테니스 등 기상천외한 게임으로 레오와 켄, 홍빈과 라비가 팀을 이뤄 케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더욱 즐겁게 만들었다. 빅스 멤버들의 강한 승부욕으로 폭풍 예능감을 선사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바베큐 파티를 준비하며 들뜬 모습을 보이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빅스는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매회 리얼한 모습을 담아내 회차를 거듭할수록 강력해진 예능감과 팀워크를 보여주며 다음 회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빅스가 출연하는 리얼리티 '오늘is뭔들'은 아이돌Live 앱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이용하는 통신사와 무관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