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주 기자] 잘생겼다는 말 한마디로는 부족한 ‘얼굴 천재’ 차은우. 요리 보고 저리 봐도 티끌 하나 없으니 완벽한 외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상큼한 미소와 사슴처럼 깊고 초롱초롱한 눈망울에 여자들은 물론 남자들도 감탄하게 하는 외모를 가졌으니 말이다.
보이그룹 아스트로에서도 비주얼 멤버로 꼽히는 그가 무대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도 종종 화제가 되기도 한다. 최근에는 MBC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주연 이림 역을 맡아 사극 로맨스에 도전하며 브라운관에서도 굴욕 없는 외모를 선보이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미친 외모’를 자랑하는 차은우의 역대급 짤을 모아봤으니 스크롤 내리기 전 심호흡 한 번은 필수.
#신입사관 구해령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열연 중인 차은우. 모태솔로 왕자 이림 역을 맡아 설레는 로맨스를 선보이며 여름밤을 더욱더 뜨겁게 달구고 있다. 차은우와 더불어 빛나는 미모로 사랑받고 있는 신세경과의 케미도 시청 포인트 중 하나.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주연을 맡았던 그가 일 년 만에 주연으로 돌아온 작품이라 방영 전부터 많은 기대와 관심이 끊이질 않았다. 지난 작품과는 달리 첫 사극에 도전하게 돼 한복을 입은 그의 모습이 어떨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기대 이상으로 빛나는 외모로 브라운관을 눈부시게 만드는 그의 외모에 시청자들은 감탄을 아끼지 않고 있다.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현장 포토만 보더라도 그 이유를 충분히 알 수 있다.
#굽네치킨 TVCF
차은우의 제대로 된 매력 포인트를 느낄 수 있는 굽네치킨 TVCF. TV를 보는 와중에 갑작스레 등장하는 그의 얼굴과 목소리에 마음의 준비를 할 틈도 없이 심쿵하게 될 터. 귓가에 속삭이듯 조곤조곤하게 대사를 내뱉는 그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하던 일을 멈추고 정지화면처럼 보게 된다고.
초록색 의상을 입고 등장한 ‘고추 바사삭 치킨’ 편에서는 ‘바삭’ 소리 내며 치킨을 한 입 베어 물고 “이거 오븐구이야, 후라이드야?”라고 말해 오븐 로스티드 치킨의 맛을 궁금케 한다. 또한 ‘굽네 허니멜로 치킨’ 편에서는 촉촉한 식감의 ‘허니멜로 치킨’을 먹고는 눈을 감고 맛을 음미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군침을 돌게 했다. 누구나 좋아하는 치킨, 그리고 차은우의 만남이니 그만큼 시너지 효과가 클 수밖에.
#All Night (전화해)
연기, 광고 모델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본업에 충실한 차은우. 올해 초 발매한 아스트로의 최신 앨범 ‘All Light’에서는 색다른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All Night (전화해)’에서는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어필하는 안무를 선보였다.
유독 누워서 하는 퍼포먼스가 많았던 해당 무대에서 보여준 여유로운 몸짓과 유려한 웨이브 덕에 다양한 직캠 영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몽환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스모키하고 블링블링한 메이크업으로 등장해 몽환적인 매력을 극대화했다. (사진출처: MBC ‘신입사관 구해령’ 공식 홈페이지,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 ‘ASTRO 아스트로 - All Night(전화해) M/V’, ‘ASTRO 아스트로 - All Night(전화해) M/V(Performance Ver.)’ 영상, 굽네치킨 TVCF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