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존 레전드가 신곡을 공개했다.
2월18일 소니뮤직 측은 “가수 존 레전드(John Legend)가 신곡 ‘프리치(Preach)’를 공개하였다”고 전했다. 공식 뮤직비디오 역시 함께 공개되었다.
이번 싱글에 대해서 그는 미국의 사회적인 변화를 위한 행동을 촉구하는 메세지를 담아냈고, 실제 사회적 행동을 취하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영감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프리치’에서 존 레전드는 “그저 앉아서 바라고 기도하는 것만으로는, 고통 뿐인 세상에서 사랑을 찾을 수 없다”고 노래한다.
“어릴 적 교회에서 ‘이웃을 사랑하고 스스로를 사랑하라’고 배웠습니다. 제 목사님이 말씀하시길, 단지 같은 동네에 사는 사람 뿐만이 아니라 전혀 모르는 사람 역시 이웃이라고 하셨습니다.”
지난해 6월 LA에서 열린 Families Belong Together 행사 중에 많은 사람들에게 찬사를 받은 연설과 함께 미리 라이브로 선보이기도 했다.
그가 담아낸 강력한 메세지에 걸맞는 웅장한 사운드와 힘있는 비트감, 그리고 뻗어나가는 존 레전드의 음색과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가수 존 레전드는 10개의 그래미 상을 비롯, 아카데미 상, 골든 글로브, 토니 상, 에미 상까지 모두 수상한 ‘EGOT’ 클럽의 멤버이다. 현재까지 단 15명만 이러한 위업을 달성하였다. 2016년 영화 ‘라라랜드(La La Land)’ 출연으로 다시 한 번 전세계에 얼굴을 알렸다.(사진제공: 소니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