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양희경이 맛있게 요리한다.
KBS2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양희경은 붕어빵 두 아들과 함께 출연, ‘집밥전도사’라는 인생 두 번째 꿈을 위해 노력 중이다. ‘한량TV’라는 개인 방송을 통해 간단하고 맛깔스러운 집밥 요리 레시피를 공개하고 있는 것.
그간 양희경은 ‘한량TV’를 통해 달걀 떡볶이, 제육밥전, 밥품두(밥을 품은 두부), 얼갈이 부추 겉절이 등의 레시피를 공개해 큰 관심을 모았다. 실제로 ‘한량TV’는 구독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는 등 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는 중이다.
이에 12월11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는 양희경과 두 아들, 삼덩이 모자가 ‘한량TV’ 구독자를 위해 특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량TV’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양희경이 직접 만든 밑반찬을 선물하기로 한 것이다.
이날 양희경이 직접 만든 밑반찬은 ‘꼴뚜기 꽈리고추 조림’ ‘땅콩 조림’ ‘야채 장아찌’ 세 가지다. 이른바 ‘밥도둑 3종세트’로 불리는 세 가지 밑반찬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간단한 레시피로 만들어본 것.
전통시장에서 직접 신선한 재료를 구입하는 것부터, 중간 중간 밑반찬을 더욱 맛있게 만드는 요리 꿀팁까지. 집밥 여왕 양희경의 특급 비결이 가득 담긴 ‘밥도둑 3종세트’에 두덩이 아들은 물론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 식구들 역시 군침을 꿀꺽꿀꺽 삼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과연 집밥 여왕 양희경이 공개한 ‘밥도둑 3종세트’ 밑반찬 레시피는 어떤 것일지, 양희경의 밑반찬을 선물로 받은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KBS2 ‘볼빨간 당신’은 금일(11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사진제공: KBS2 ‘볼빨간 당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