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서강준의 희비교차 스틸컷이 공개됐다.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가 사람들 앞에서 스스로 정체를 밝히며 기대와 긴장감을 동시에 증폭시키고 있는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가 종영을 하루 앞두고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는 말을 실감케 하는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컷에서는 달달함과 긴장감, 극과 극 분위기가 동시에 담겨있다. 인간 남신때문에 원칙을 지키는 게 맞는지 혼란이 온 순간에도 “난 니 원칙이 좋아. 로봇인 게 뭐 잘못이야?”라며 용기를 준 강소봉(공승연)과 눈을 맞추는 남신Ⅲ는 애틋한 연인의 찰나가 담겨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하는 것.
하지만 의문의 장소에서 굳은 얼굴로 어딘가를 올려다보는 남신Ⅲ와 그 시선이 닿은 곳에 있는 남신은 예측할 수 없어 더욱 궁금한 금일(6일) 밤을 기대케 한다. 남신이 남신Ⅲ의 심장이나 다름없는 킬 스위치 박스를 손에 넣은 듯한 상황이기 때문. 과연 남신Ⅲ는 목숨을 위협하는 시련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관계자는 “매회 시청자들의 예상을 비켜 나가며 반전 전개를 이어나가고 있는 ‘너도 인간이니’가 오늘(6일) 밤도 강렬한 엔딩을 선사할 예정이다. 남신Ⅲ가 한 회에서 소봉과의 행복한 한 때에 이어 남신과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종영까지 단 하루만을 남긴 ‘너도 인간이니’를 함께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금일(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너도 인간이니’ 문전사, 몬스터유니온)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