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아름다움의 비밀을 담다’ 자연 발효 뷰티 브랜드 ‘숨37도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 (여름철 안티에이징 에센스)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7월31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 호텔에서 열린 ‘숨37도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여름철 안티에이징 에센스) 프로모션’은 약 70여 명의 중국 왕홍과 면세점 VIP, 배우 한혜린, 개그맨 한민관, 연상은 아나운서, 마술사 한설희, 샌드아트 전문가 김하준 등의 셀러브리티, 재즈밴드 On the Jazz, 한중 최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뷰티 행사지만 각계각층의 최고의 명사들이 자리를 빛내며 다양한 문화 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한국 최고의 발효화장품 브랜드 프로모션에 걸맞게 다양한 뷰티 강의가 마련돼 참석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기도 했다. 뷰티 강의는 오픈 이벤트와 메인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중국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등장해 여름철 안티에이징 케어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전했다.
또한 중국 인터넷 스타 왕홍들이 방문하여 생방송 중계를 통해 중국 전 지역에 있는 팬들과 함께 행사를 즐기며 소통했다. 이들은 캐리커처 체험존에서 숨 제품을 신체 부위에 그리며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행사의 분위기를 즐겼다.
이어 한국에서 유명한 샌드아트 전문가 김하준 작가가 동서양의 고대 치유 발효로부터 영감을 얻은 로시크 숨마 라인의 탄생비화를 샌드아트로 스토리텔링하고 효능의 정수를 담아낸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간접적으로 드러내며 관객의 호응을 유도했다. 여기에 재즈 밴드 On the jazz의 감미로운 음악이 더해지며 행사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오픈 이벤트였던 ‘중국 셀러브리티 스킨케어 강의’ 프로그램에서는 if패션 브랜드 공동창업주 엽가려가 최초 방한해 중국 여성들에게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시크릿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메인이벤트였던 ‘컬래버레이션 스킨케어 쇼’ 프로그램에서는 한국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등장해 다양한 뷰티 노하우를 전했다.
현장에서 메이크업아티스트는 유명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 비법이 숨37 로시크숨마 라인 안에 있다고 밝혔다. 24k 순금이 함유된 숨37 로시크숨마 엘리서 폼 클렌저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정화하고 로시크숨마 엘릭서 스킨소프너와 시크리타 에센스를 차례대로 사용하여 피부 본연의 힘이 키워져 평소보다 빛나는 메이크업을 선보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LG생활건강의 ‘숨37도’는 자연발효로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시크릿 에센스’로 이름을 알렸다. 본 행사에서는 숨37 자연발효 기술의 집약을 담은 럭셔리 라인인 로시크숨마를 소개해다. 황금빛 발효 에너지를 담은 워터 타입 안티에이징 필수 에센스인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와 24k 골드 성분이 함유되어 맑고 청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폼 클렌저’ 등 이미 SNS에서는 입소문 난 아이템과 함께 숨마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되며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보여줬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