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49.78

  • 21.79
  • 0.82%
코스닥

774.49

  • 4.69
  • 0.6%
1/4

한국지엠, 쉐보레 전시장 방문하면 매주 크루즈 쏜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국지엠, 쉐보레 전시장 방문하면 매주 크루즈 쏜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지엠이 쉐보레 제품 구매자 및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첫번째 당첨자에게 '올뉴크루즈'를 증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인 나상호 씨는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쉐보레 상무판매 전시장에 들러 스마트폰을 통해 간단한 현장 응모 후 행운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나 씨는 "우연한 기회에 쉐보레 크루즈의 오너가 돼 설레고 기쁘다"고 말했다. 

 회사는 11월 한 달간 전시장을 방문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크루즈 1대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5명)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 방문자 전원에게 쉐보레 여행용 담요를 증정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역대 최대 규모의 경품을 내건 이번 전시장 방문 이벤트에 대한 뜨거운 호응을 확인하고 있다"며 "11월 한 달간 취등록세 지원 등 한해 최고 구입 조건을 마련, 신뢰 회복과 판매증진에 나섰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마세라티, ADAS 넣은 기블리 가격 공격적?
▶ 현대차, 벨로스터 후속 양산 돌입
▶ 기아차, 아프리카 우간다에 보건센터 완공
▶ 볼보트럭, "급증하는 대형사고 기술로 예방 가능"
▶ [하이빔]'하이브리드(HYBRID)'의 뚝심있는 저력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