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스팅어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4박6일간의 아이슬란드 투어 및 독일 기아차 유럽기술연구소 견학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챌린지 버킷리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더 멤버십 스팅어 챌린지 버킷리스트'는 기아차가 스팅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초청 행사로, 4박6일 동안 오로라 헌팅 등 아이슬란드 핵심 지역을 여행하고 독일 기아차 유럽기술연구소를 견학하는 투어 프로그램이다.
스팅어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 희망자는 오는 17일까지 기아레드멤버스(http://red.kia.com) 또는 '더 멤버십 스팅어 챌린지 버킷리스트' 공식 홈페이지(www.challengebucketlist.com)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 여부는 19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10팀/동반 1인 포함)을 선발하고, 11월17일부터 22일까지 4박6일 간 오로라 헌팅 및 아이슬란드 투어와 기아차 유럽기술연구소 견학을 제공한다. 초청된 소비자는 오로라를 탐방하고 세계 5대 온천 중 하나인 블루라군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노천 온천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아이슬란드의 대표적 관광 코스인 굴포스 폭포, 게이시르 간헐천, 씽벨리르 국립공원 등 아이슬란드 남부 지역을 둘러보는 골든 서클 투어를 즐기며, 아이슬란드 수도인 레이캬비크의 할그림스키르캬 교회, 아이슬란드 국립 박물관 등의 시티 투어에도 참여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초청 행사를 통해 스팅어 소비자가 꿈꿔왔던 버킷리스트에 도전하는 가슴 뛰는 경험을 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스팅어 소비자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자동차 인포테인먼트가 운전자 목숨을 노린다
▶ 테슬라 모델3 생산 지연, '수작업vs자동화' 갑론을박
▶ 현대차 i30 N에 피렐리 타이어 들어간다
▶ 페라리, 결국 SUV 만들기로 가닥 잡아
▶ 현대차, 첫 경주차 'i30 N TCR'로 첫 출전대회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