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갓세븐이 새 앨범 유닛 티저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GOT7) 새 앨범 ‘7 for 7’의 유닛 티저 3종을 공개했다.
이번 유닛 티저는 JB와 뱀뱀, 진영과 마크, 유겸과 잭슨과 영재 이렇게 세 그룹으로 나뉘어 공개됐다. 각 티저 속에서 멤버들은 서로 가을 남자들의 케미스트리를 발산하고, 이국적인 도심을 배경으로 깊어진 분위기를 드러내 새 앨범 ‘7 for 7’과 타이틀곡 ‘You Are’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더불어 오는 10월10일 새 앨범 ‘7 for 7’을 발표하고 완전체 컴백을 밝혀 화제를 모은 갓세븐은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You Are’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운다. 뿐만 아니라 총 7트랙의 앨범 전곡에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했다고 밝혀 끊임없는 음악적 성장을 기대케 했다.
이 중 JB는 지난 7월, 5년 만에 컴백한 JJ프로젝트의 앨범에서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갓세븐 앨범 중 최초로 타이틀곡 작업을 통해 물오른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모를 확고히 할 전망이다.
아울러 갓세븐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 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지난 2016년3월 곡 ’FLY’를 시작으로, 9월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곡 ‘하드캐리’, 올해 3월에는 남성적 강인함과 세련된 사운드가 결합된 ‘Never Ever’를 선보여 1년에 걸쳐 ‘플라이트 로그’ 3부작 시리즈를 완성시켜 호평을 받았다.
‘플라이트 로그: 어라이벌’은 가온차트와 한터차트에서 3월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2017년 상반기에 33만 장 이상 판매고 돌파라는 높은 성적을 거두며 갓세븐을 가요계 대표 남성 아이돌 그룹 자리에 올려놓았다.
또한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에 4차례나 올라 K팝 그룹 중 이 차트에서 가장 많은 1위 기록을 수립한 팀으로 빌보드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게다가 그룹, 유닛, 솔로 등 다각화 활동을 성공적으로 전개하면서 완전체 컴백 분위기를 제대로 예열한 갓세븐이기에 7개월 만의 신보에 가요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갓세븐의 타이틀곡 ‘You Are’을 포함해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오는 10월10일 정오(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