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폴킴의 신보 트랙이 공개됐다.
9월20일 뉴런뮤직 측은 “데뷔 첫 정규 앨범 발매를 1주일 앞두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폴킴(Paul Kim)이 자필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 폴킴은 금일(20일) 자정(0시) 개인 SNS 계정을 통해 27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정규 앨범 ‘파트(Part).1’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폴킴이 직접 한 글자씩 정성스레 작성한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파트.1’에는 타이틀곡 ‘길’을 비롯 ‘스트레인저(Stranger)’ ‘좋은 사람’ ‘게임(Game)’ ‘둘이’까지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그동안 ‘비’ ‘편지’ ‘헐(Her)’ ‘이별’ 등 심플하지만 기억에 오래 남는 제목을 주로 선보여 온 폴킴은 이번 앨범에도 간단명료한 제목으로 앨범을 채웠다. 특히 ‘파트.1’이라는 앨범 타이틀이 또 다른 앨범 ‘파트.2’를 암시하는 듯한 여운을 남기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타이틀곡 ‘길’을 포함해 ‘파트.1’에 수록된 모든 트랙이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들”이라며, “폴킴과 국내외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심혈을 기울여 작업해 탄생한 첫 정규 앨범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과 리스너들의 고막을 녹이는 매력적 음색을 앞세워 많은 마니아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폴킴은 최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명품 라이브를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정규 1집 앨범은 27일 발매된다.(사진제공: 뉴런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