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임창정이 컴백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7월13일 소속사 측은 가수 임창정이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라고 알렸다. 이에 지난해 ‘또 다시 사랑’에 이어 또 한 번 국민가요 앨범이 탄생할 지 대중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소속사는 “현재 새 앨범의 곡 작업 및 녹음을 진행 중이다. 이번 앨범 역시 임창정이 직접 작곡, 작사한 곡들이 포함될 예정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앨범이 될 것이다”라며 “아직 앨범 녹음이 끝나지 않았고, 자켓 및 뮤직비디오 촬영이 확정되지 않아 정확한 발매시기를 말하기는 어렵지만 빠른 발매를 위해 열심히 노력 중이다”라고 밝혔다.
임창정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또 다시 사랑’으로 음원차트 및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으며, ‘또 다시 사랑’은 2015년 가장 많이 사랑 받은 곡으로 꼽히는 등 그의 명실상부한 히트곡인 ‘소주 한잔’에 이어 국민가요로 등극하였다.
임창정 역시 ‘갓창정’ 등의 호칭을 얻으며 국민가수로 등극 했으며 또한 지난해 12월에서 올해 3월까지 열린 임창정 데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마이스토리(MY STORY)’를 열어 약 5만여 명의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임창정은 새 앨범 준비와 함께 새로운 시나리오도 검토 중에 있어 국민 만능엔터테이너로써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NH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