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두 번째 미니앨범 ‘썸머 바이브(Summer Vibes)’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6월30일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 아트홀에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에서 ‘소년들의 여름’ 콘셉트로 돌아온 아스트로가 새 앨범 컴백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들은 서정적인 멜로디의 감성적인 팝곡 ‘불꽃놀이’무대를 시작으로 앨범 타이틀곡인 ‘숨가빠’의 뮤직비디오 및 퍼포먼스 무대를 연이어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재미있는 포인트 안무로 마치 우주에 있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하는 듯한 ‘무중력 댄스’ 등을 선보여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 아이오아이(I.O.I)의 최유정이 응원차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촬영 중에 겪은 에피소드, 컴백 응원 메시지 등 인터뷰를 나눴고, 이 날 진행을 맡은 MC딩동의 권유로 아스트로와 함께 재미있는 포즈를 선보였다.
멤버 차은우는 “완성도 있는 무대와 개성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안무를 30번이나 변경했다”며 “이번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상큼하고 시원한 ‘사이다 돌’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강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컴백 쇼케이스를 마무리한 아스트로는 6월30일 오후 11시 V앱 생방송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판타지오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