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청량감 넘치는 매력으로 가요계 출격을 예고했다.
2월19일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아스트로 첫 번째 미니 앨범 ‘스프링 업(Spring Up)’ 타이틀곡 ‘숨바꼭질(HIDE&SEEK)’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저 속 아스트로는 누군가를 보고 인사하는 듯 카메라를 응시하며 웃음 짓고 있다. 특히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자전거를 타고 환하게 웃으며 해변길을 달리는 멤버들의 자유분방하고 따뜻한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미소를 안긴다.
더불어 이번 영상과 잘 어울리는 티저의 배경 음악은 아스트로 첫 번째 미니 앨범 인트로인 ‘OK 준비완료(OK READY)’로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인피니트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황수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아스트로만의 풋풋하고 스타일리쉬한 감각을 잘 살렸다.
한편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로 구성된 6인조 그룹 아스트로는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함께 꿈꾸고,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순수한 마음을 별을 의미하는 스페인어 아스트로(ASTRO)에 담았다.
아스트로 첫 무대는 23일 오후 7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브이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4일 MBC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출처: 아스트로 ‘숨바꼭질’ 티저 영상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