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김예나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 컴백 티저가 연이어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멤버 마지막 순서로 정예인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기대감을 더했다.
12월4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멤버 예인의 개인 컴백 스포일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예인은 바닥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파스텔톤 배경 앞에 밝고 포근한 니트 상의와 스커트를 매치한 스타일로 긴 웨이브 머리를 늘어뜨린 모습이 청순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로써 러블리즈 모든 멤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만큼 러블리즈 첫 번째 싱글 앨범 ‘러블리너스(Lovelinus)’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고조될 전망이다.
앞서 러블리즈는 타이틀곡 ‘그대에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 멤버들의 물오른 미모와 청초한 매력을 뽐낸 바 있다.
이번 타이틀곡 ‘그대에게’는 지난 앨범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색다른 또 다른 콘셉트와 한층 성숙해진 음악으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일상에 지친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동시에 밝고 힘찬 에너지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러블리즈 첫 싱글 ‘러블리너스’는 이달 7일 자정 공개되며 이에 앞서 5일 서울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데뷔 1주년 기념 팬미팅 겸 미니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