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이린 인턴기자] ‘발칙하게 고고’ 지수가 달콤한 눈웃음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9월29일 KBS2 새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극본 윤수정 정찬미, 연출 이은진 김정현) 측은 극중 냉혈 카리스마 지수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지수는 극중 겹겹이 쌓인 상처 때문에 마음의 문을 닫은 냉미남 서하준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수(서하준 역)는 달달한 눈웃음과 해맑은 표정들로 극중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또한 실제 현장에서 지수는 촬영에 돌입하자마자 눈빛과 표정이 단숨에 변하는 놀라운 집중력으로 스태프들의 긴장감마저 자아냈다는 후문. 하지만 카메라가 꺼지면 다시 유쾌발랄 분위기 메이커로 돌아와 촬영장에 활기를 더하고 있어 그가 탄생시킬 서하준 캐릭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여심저격수로 나선 지수의 블랙홀 활약들이 어떠한 파장을 일으킬지 예비시청자들의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발칙하게 고고’는 명문대 입학을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세빛고를 배경으로 절대 섞일 수 없는 두 집단의 열여덟 청춘들이 겪는 성장통과 풋풋한 감정을 고스란히 그린다. 10월5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콘텐츠K, (유)발칙하게고고문화산업전문회사)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