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이린 인턴기자] 걸그룹 소녀시대가 컴백과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를 올킬했다.
8월18일 정오 소녀시대는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타이틀곡 ‘라이언 하트(Lion Heart)’ 등 6곡을 오픈, 주요 음원 사이트 6개 음원 차트 실시간 1위를 석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녀시대는 18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또 다른 타이틀곡 ‘유 띵크(You Think)’를 포함한 수록곡 6곡을 오픈하며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유 띵크’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한다.
소녀시대의 ‘유 띵크’ 뮤직비디오는 이별 후 나쁜 루머를 퍼트리는 전 남자친구에게 충고하는 당찬 여자의 마음을 담은 강렬한 팝 댄스곡인 만큼 상처 받은 마음을 상징하는 못 박힌 사과가 단단한 강철 사과로 변하는 모습, 강렬한 색감의 아트카 등으로 당당하고 쿨한 여자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 다양한 각도의 다이나믹한 앵글로 촬영하는 등 영상미를 배가시켰으며 이번 뮤직비디오 연출은 맡은 이기백 감독은 소녀시대와 첫 작업임에도 불구하고 멤버들과 완벽 호흡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늘(18일) 오후 3시, 오후 9시 총 2회에 걸쳐 네이버의 스타 실시간 개인방송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 구독을 통해 ‘소녀시대의 팔방미인(八放美人)’을 생방송하며, 25일까지 진행되는 방송에서 새 앨범 활동 및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녀시대의 정규 5집 ‘라이언 하트’는 19일 음반 발매된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