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팬텀 키겐 솔로 신곡 ‘다시보기’ 피처링진이 공개됐다.
7월23일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에 따르면 키겐 솔로 신곡 ‘다시보기’에 그룹 매드소울차일드 보컬 진실과 같은 팀 팬텀의 막내 한해가 피쳐링으로 참여한다.
키겐이 준비한 솔로 미니 앨범 선공개곡 ‘다시보기’는 앞서 뮤직비디오에 모델 임블리와 그룹 세븐틴 정한이 각각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진실과 한해의 피쳐링 지원사격 소식이 전해지면서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신곡 피처링으로 참여한 진실은 가수 MC몽 ‘내가 그리웠니’, 매드클라운 ‘화’ 등에 피처링 보컬로 참여, 특유의 매력 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으며 피처링 섭외 1위 아티스트로 떠오른 여성 보컬리스트다.
더불어 한해는 최근 Mnet ‘쇼미더머니4’에서 출중한 랩실력과 훈남 외모로 주목 받고 있으며 두 뮤지션들과 프로듀서 키겐의 음악적 교집합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뮤직비디오 임블리, 정한에 피처링 진실, 한해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키겐 솔로 신곡 ‘다시보기’는 오랜 시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하면서 축적한 키겐의 폭넓은 음악적 내공이 담긴 곡이다”며 “특히 프로듀서 키겐의 능력이 돋보이는 노래다. 키겐의 새로운 감성과 모습을 보고 느낄 수 있는 ‘다시보기’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진실과 한해의 피처링 참여로 완벽한 라인업을 구축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키겐 신곡 ‘다시보기’는 27일 정오 전격 공개된다.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