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82.52

  • 46.00
  • 1.74%
코스닥

844.72

  • 4.74
  • 0.56%
1/2

마이스터모터스, 팬 서비스 프로그램 선봬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마이스터모터스, 팬 서비스 프로그램 선봬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폭스바겐 딜러 마이스터모터스는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팬 서비스(FAN Service)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마이스터에 따르면 팬 서비스 프로그램은 고객에게 신속한 서비스와 다양한 추가 혜택을 함께 제공하는 것으로, 고객이 예약없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도 기본 소모품 및 필터류 등 경정비 서비스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다. 엔진오일, 필터류, 와이퍼, 패드교환이 필요한 고객이 오전 8시~8시30분 예약하면 부품비 10% 할인혜택(유상수리 진행 시)을 준다. 또 서울·경인지역(80km 이내)에서 사고 발생 시 사고차 평생 무상 견인 서비스(1577-3210)를 제공한다.

 한편, 마이스터 서초 서비스센터는 주간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예약 서비스를 오후 9시까지 확대 시행키로 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폭스바겐, "한국서 폭풍 성장 이유는 제품"
▶ 폭스바겐, 자동 주차에 자동 충전까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