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폭스바겐코리아, "매달 리프레시 하세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폭스바겐코리아가 전국 28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리프레시 캠페인'을 상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프레시 캠페인은 비용 부담을 줄이고, 최상의 자동차 상태를 관리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2월 투아렉을 시작으로 매월 한 차종을 지정, 상시적인 캠페인을 펼친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서비스는 사전 예약 후 이뤄진다. 소모성 부품(엔진오일/필터, 에어크리너,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브레이크 오일, 에어컨 필터, 연료필터, 트렌스미션 오일, 배터리 등)과 기타 부품의 비용을 20% 할인한다. 단, 타이어와 보험 수리는 제외한다.

 이 회사 토마스 쿨 사장은 "올해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리프레시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소비자 부담을 줄인 다양한 서비스 혜택이 마련된 만큼 서비스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포르쉐, 내구 레이스에 919 하이브리드 출전
▶ 마세라티,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펼쳐
▶ 한국토요타, 2015 기술 경진대회 개최
▶ 메르세데스 AMG, F1 2015시즌 W06 하이브리드 공개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