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비아이지가 달콤한 크리스마스 유혹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12월1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비아이지(B.I.G) 크리스마스 싱글 ‘라스트 크리스마스(LAST CHRISTMAS)’ 음원을 깜짝 공개했다.
신곡 ‘라스트 크리스마스’는 비아이지만의 감성에 대중성이 더해진 특별한 겨울 시즌송으로 투박한 드럼 비트와 포근한 느낌의 사운드, 부드러운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한다.
무엇보다 tvN ‘바흐를 꿈꾸며 언제나 칸타레’에서 수준급의 바이올린 실력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멤버 벤지가 직접 연주한 바이올린 솔로 파트까지 더해져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여기에 차분한 느낌의 라운지 힙합 요소까지 가미돼 더욱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캐롤송으로 탄생시켰다.
소속사 지에이치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이번 캐롤의 깜짝 공개는 모든 사람들이 크리스마스는 물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냈으면 좋겠다는 멤버들의 바람으로 이뤄졌다”라며 “마음을 포근하게 해 줄 힐링 캐롤송을 많이 사랑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비아이지 멤버들은 데뷔곡 ‘안녕하세요’에서 선보인 태극기 퍼포먼스와 방가춤으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데 이어 2집 싱글 ‘준비됐나요’로 고백송 열풍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사진제공: 지에이치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