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9.71

  • 8.02
  • 0.31%
코스닥

768.98

  • 6.85
  • 0.90%
1/5

한국타이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2회 연속 선정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타이어가 산업통상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관하는 2014년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에 2회 연속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은 서비스 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정부주관의 서비스 품질 인증제도다. 현장평가와 소비자평가, 암행평가 등의 심사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선정해 3년마다 재인증을 부여한다. 한국타이어는 리더십과 소비자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서비스 경영성과, 소비자만족도 조사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회사 서승화 부회장은 "앞으로도 우수한 상품뿐만 아니라 글로벌 톱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시승]과감한 세련미, BMW X4 x드라이브
▶ 최고급 수입차, 한국 시장은 앞 다퉈 탐내
▶ LF쏘나타 택시, 가격 상승으로 사업자 '요동'
▶ 토요타, 하이브리드 택시 '프리우스' 2,600만원에 판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