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진 기자] 베네피트가 롤리틴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24일~25일 양일간 영등포 타임 스퀘어에서 ‘롤리틴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베네피트가 백화점 외의 공간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기는 이번이 처음. 지난 2일 출시해 전국에 ‘라벤더 핑크 립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베네피트가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틴트의 원조인 베네피트 틴트의 매력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백화점 외의 공간인 타임 스퀘어에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마치 1950~60년대 미국 카니발 축제 현장을 그대로 재현해놓은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만드는 롤리 틴트 팝업 스토어에서는 롤리틴트를 직접 발라볼 수 있는 셀프 체험존과 꽝 없는 100% 당첨 대형 룰렛 이벤트, 앙큼한 롤리 걸과 섹시한 롤리 보이와의 재미있는 즉석 사진 촬영, 롤리틴트 틀린 그림 찾기 게임, 롤리 걸 변신 메이크업 쇼, 수정 메이크업 서비스 등 유머러스한 브랜드의 뭉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베네피트 홈페이지에서는 롤리틴트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하고 가장 앙큼하고 달콤한 롤리걸을 찾는 ‘롤리걸은 바로 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롤리틴트를 바른 입술 인증샷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100명에게 롤리틴트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벌써 6,000여명이 참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베네피트 홍보팀은 “롤리틴트는 틴트의 원조 베네피트가 3년만에 출시한 새로운 틴트”라며 “2014년 미국 컬러 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2014년 트렌드 컬러인 ‘래디언트 오키드(라벤더 핑크빛)’ 컬러를 가진 제품인 만큼 벌써부터 트렌드 세터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베네피트)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K-beauty in 파리] ‘K-뷰티 마니아’ 파리지엔느들의 피부 관리법
▶2014년 갑오년 말띠★ 뷰티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