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은지 기자]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ICC HOME에서 본사 초청 신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ICC HOME에서 전개 중인 ICC HOME과 셀리브레이트, 루포니의 제품을 50%에서 최대 9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1월13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ICC HOME은 디자이너 안젤로 에반젤리스티의 자연과 유럽지역을 주제로 한 아름다운 그림을 도자기에 담아내는 기법으로 밀라노 마체프 쇼에서 선보이기 시작하여 지금까지 전세계 도자기 마니아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이번 이벤트를 통해 ICC HOME은 스크래치 도자기를 비롯해 후라이팬, 통주물 냄비 제품들을 60%에서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감각적인 컬러 스톤웨어 도자기 브랜드로 주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셀리브레이트의 식기들 역시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여기에 이어 SBS 드라마 ‘상속자들’에 등장해 화제가 되기도 한 루포니의 제품들을 백화점 진열 제품에 한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계획이다.
ICC HOME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주방 분위기를 바꾸고자 계획하고 있는 주부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에 식기를 구입할 수 있는 세일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유명 브랜드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벌써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ICC HOME본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본사 초청 신년 세일 이벤트는 1월1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토요일과 일요일을 포함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사진출처: ICC HOME)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죽기 전에 먹어야 할 음식, 25가지 선정
▶ 대체 휴일제 시행, 2014년 연휴 얼마나 되나?
▶ 노로바이러스 식중독… 예방하기 위한 방법은?
▶ 주말 추위 잠시 풀려, 다음주 다시 강추위 찾아와
▶ ‘처형 살해’ 정상헌, 징역 25년 선고 “죄질 극히 나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