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박수진 요가 도전이 화제다.
4월18일 방송될 SBS E! 신규 예능 '스타 뷰티 로드' 2회에서는 평소 요가에 관심이 많은 배우 박수진이 뉴요커들이 즐겨 찾는 인기 요가 스튜디오를 방문해 요가 체험에 나선다.
이날 요가 복장까지 갖춰 입고 만반의 준비를 마친 박수진은 자신 있게 요가를 시작했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은 동작들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다.
계속해서 요가를 시도하던 박수진은 "걸그룹 활동하던 시절이 생각난다", "그때와는 몸이 많이 달라진 것 같다"며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외에도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박수진의 뷰티 스타일링 팁과,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특별한 관리 비법이 2회에서 모두 소개될 예정이다.
박수진 요가 도전에 네티즌들은 "박수진 요가 도전 몸매 좋네", "박수진 요가 도전 보니 나도 요가나?", "박수진 운동 좋아하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타 뷰티 로드'는 한국의 인기 스타들이 세계 각지를 여행하며 그 나라의 문화와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는 프로그램. 박수진의 뉴욕 힐링 여행기 2탄은 4월18일 밤 11시 SBS E! '스타 뷰티 로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SBS E!)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MBC 드라마 속 지나친 나이 차이, 케미는 어디에?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인터뷰①] '좋은 친구들' 김민호 "연정훈, 한가인 위해 담배도 끊었다"
▶ [인터뷰②] 김민호, 악재에 악재 딛고 일어선 끈기男
▶ [bnt포토] 송중기, 어떤 각도에서도 '굴욕 없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