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기자] 개그맨 박명수의 부인, 한수민씨의 방부제 외모와 함께 특이한 이력이 화제가 되고 있다.
3월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명수 부인 2년 전 vs 최근 모습’이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한수민씨가 운영하는 피부과 공식 사이트에서 캡춰된 것으로 보이는 공개된 사진에는 이력과 사진이 함께 개제돼 있다. 하지만 과거에 실려있던 사진과 다른 이미지를 풍기며 네티즌들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이와 더불어 한씨의 다소 특이한 이력도 눈길을 끌고 있다. 한씨는 ‘대한 두피모발학회 정회원’, ‘대한 비만학회 정회원’, ‘이종격투기 카페 정회원’등 다소 특이한 이력을 자신의 프로필에 적어놓아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모 피부과 원장을 맡고 있는 한수민 씨는 박명수와 2008년 4월6일 화촉을 밝혔다. 둘 사이에서 얻은 딸 박민서의 엄마이기도 한 한수민 씨는 박명수의 아내로서 큰 관심을 받아왔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eiji@bntnews.co.kr
▶안아리 "아직 어린가봐요" 사과에 "마음가짐 다시 갖기를" 채찍질
▶[종합 | 나는 가수다] '나가' 스포일러-김건모 자진 사퇴설 스포일러
▶'남격' 올해 하반기 '합창단' 시즌2 확정! 박칼린 출연여부 '관심집중'
▶'싸인' 장항준 감독, 하차이유 "졸립고 추웠다. 이러다 죽지 않나 생각"
▶방시혁 독설가 뒤에 숨겨진 진심 솔직고백…"다른 사람의 꿈이 무너지는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