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M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리얼리티드라마 '더 힐즈(The Hills)'. 최근에는 우리나라에도 방송되면서 인지도를 더욱 더 높여가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드라마는 작렬하는 캘리포니아의 태양아래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여성 4명(로렌, 오드리나, 하이디, 휘트니)의 삶을 솔직하게 그려내고 있다.
그동안 미국의 TV나 영화 등에서 주로 도시적이고 정형화된 뉴욕의 라이프스타일을 다뤘던 것에 반해 더 힐즈는 좀 더 자유롭고도 정제되지 않은 듯한 ‘리얼 LA 라이프’를 선보이고 있다.
∎ 더 힐즈 속 그들의 매력?
서로 다른 곳에서 다른 형태의 삶을 살던 4명의 여자들은 LA의 할리우드로 이주하게 되고 룸메이트가 된다. 이들은 각각 패션을 전공하는 학생, 패션회사 인턴, 파티 프로모터, 포토 스튜디오의 리셉셔니스트 등 요즘 말로 ‘힙(Hip)’한 분야에서 일하는 인재들.
이러한 점은 더 힐즈의 시청자가 주로 젊은 여성층인 이유이기도 하다. 실제로 이 드라마는 미국에서 수많은 카피캣(Copy Cat: 스타들의 스타일 그대로 모방하는 것)여성들을 낳기도 했다.
그렇다고 꼭 여성 팬들만 있는 것은 아니다. 미국 대통령 오바마는 대선을 앞두고 "내가 대통령에 당선되면 첫 번째 공약으로 ‘더 힐즈’의 로렌과 하이디가 더 이상 싸우지 않도록 하겠다"는 황당공약을 발표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었다.
그들은 외모적인 공통점도 지녔다. 바로 적당히 구리 빛이 감도는 피부를 가졌다는 것. 캘리포니아의 태양은 전 세계적으로도 살갗이 예쁘게 태닝 되기로 유명하다. 때문에 태닝하기를 좋아하는 미국인들은 실제 더 힐즈의 배우들과 같은 피부색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여기에 피부와 대비되는 깨끗하고 하얀 치아는 또 한 번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매력. 특히 ‘오드리나’와 ‘로렌’의 하얀치아는 미국인들 사이에서도 이슈가 되기도 했다. 그렇다면 이쯤에서 그들처럼 하얀 치아를 갖는 법에 대해 알아볼까?
∎ 하얀 치아 만드는 법
1. 커피나 와인과 같은 색소가 강한 음료는 빨대를 이용하여 치아에 닿는 양을 줄인다.
2. 식사 후 규칙적인 양치질도 치아의 변색 유발 요인을 없앨 수 있다. 식사 후 바로 양치질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깨끗한 물로 입안에 있는 음식물 찌꺼기를 헹궈 주는 것이 좋다.
3. 좀 더 확실한 미백효과를 얻고 싶다면 치아미백제를 사용해보는 것도 좋다. 태전약품에서 운영하는 건강식품 전문쇼핑몰 오엔케이(www.onk2008.com)에서 판매하는 ‘블랑티스 포르테’가 그 예.
4. 단, 변색이 매우 심할 경우에는 치과에서 전문가미백이나 라미네이트를 받아야 한다.
전반적으로 하얀 치아를 만들기 위해서는 치아표면에 무수히 많은 상아 세공을 통해 치아 내부로 신속히 침투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
자연스러운 매력을 오히려 경쟁력으로 승화시킨 더 힐즈 속 그들처럼 자신의 평범한 매력을 비범함을 승화시킬 수 있는 멋진 사람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
(사진: 블랑티스 포르테)
한경닷컴 bnt뉴스 오나래 기자 naraeoh@bntnews.co.kr
▶'청순'과 '섹시' 를 동시에 얻는 메이크업 없을까?
▶ 승호 피부관리 어떻게 할까?
▶ '청순'해 보이는 메이크업
▶ '향수'는 생리하기전에 사야 한다?
▶ 레드카펫 밟은 김소연, 아찔한 가슴 라인
▶ '브아걸' 나르샤 "27살 아니 29살"
▶ 엠블랙, 실체 드러내다! '티저 뮤직비디오 공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