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2016년 10월 03일 11시 00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김치는 시간이 만드는 작품'.
삼성전자[005930]가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2017년형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배추의 속이 꽉 차오르는 시간, 엄마 손맛이 내 손에 전해지는 시간, 맛이 들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 등 김치의 여정과 가치를 시간이라는 개념을 통해 표현한다.
특히 엄마와 딸이 함께 김장하고 익기를 기다리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구성해 김치를 매개로 한 모녀의 따뜻한 정서를 아름답게 담아냈다.
2017년형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는 더욱 강화된 메탈그라운드로 김치를 맛있게 숙성시키고 오랫동안 아삭하게 보관해줘 사계절 내내 한겨울 땅속에서 갓 꺼낸듯한 김치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기존 '메탈쿨링커튼'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메탈쿨링커튼+'가 새롭게 적용돼 메탈쿨링커버·선반·서랍 등과 함께 메탈그라운드의 빈틈없는 정온력을 자랑하며 김치 맛을 더욱 좋게 만들어 준다.
광고 영상은 삼성전자 가전 유튜브(www.youtube.com/SamsungC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ma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