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코리아는 27일 영상통화 기능을 추가한 고객용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고객지원센터나 전문 기술자가 차량에 발생한 문제를 눈으로 보면서 상담해주기때문에 편리하다. 화상 상담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항시 가능하다.
신규 앱에는 소모품 쿠폰 현황을 확인하는 '쿠폰 정보'와 인근 공영·국립공원주차장(서울과 6대 광역시 한정) 정보를 제공하는 '주차 정보' 등도 추가됐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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