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탐사봇]토탈뷰티기업 라쎄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라쎄'가 미국 최대의 백화점 체인인 메이시스(Macy's)의 로스앤젤레스 센추리 시티 지점에 입점했다고 23일 밝혔다.
메이시스 백화점은 1858년에 뉴욕에 설립된 미국 최대의 백화점 브랜드다. 미국 전역에 641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강형준 라쎄 대표이사는 "이달 메이시스 센추리 시티 지점 입점을 시작으로 향후 미국 전역의 타 지점에도 팝업스토어 형태로 입점을 계획하고 있다"며 "입시 글램백(Ipsy Glam Bag) 등과 더불어 미국 내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공격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오라쎄는 미국의 뷰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Subscription Commerce) 브랜드 '입시 글램백'을 통해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첫 발을 디뎠다. 입시는 매월 글램백 파우치에 맞춤형 화장품 5가지 샘플을 선별해 회원들에게 배송해준다. 유료 및 무료 회원수가 약 800만명에 이르며 우수한 제품 선별을 위해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오라쎄의 모공팩 제품인 '포어 타이트닝 펄 클레이 마스크'는 입시 회원들로부터 8만건의 리뷰와 별점 4.5점(5점 만점)을 기록하며 미국 시장에서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한국 최초로 본품 제품의 뷰티 박스인 입시 플러스(IPSY Plus)와 팻핏펀(Fatfitfun)을 통해 제품을 판매 중이다.
한경탐사봇
이 기사는 한경닷컴과 버핏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탐사봇 알고리즘에 기반해 작성된 것입니다. - 기사오류문의 02-6071-1112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