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택항만공사는 평택항 마린센터 1층에서 고객의 항만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평택항 고객종합지원센터(이하 고객지원센터)’ 개소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발표했다.
고객지원센터는 다양한 고객 문의에 대한 일괄 안내 및 항만 이용 불편사항 해결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항만’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센터는 기업 유치, 물동량 창출 등 항만 활성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i>고객지원센터 운영에는 </i>평택항만공사는 물론 경기도, 평택시, 평택지방해양수산청, 황해경제자유구역청 등 평택항 유관기관과 부두운영사 등 민간기업들도 상호 협력하게 된다.
김재승 경기평택항만공사 본부장은 축사에서 “앞으로 고객 불편사항 청취와 함께 기업의 니즈, 불합리한 규제의 발굴 및 개선 통한 선제적 고객서비스로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는 항만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평택=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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