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12

  • 39.61
  • 1.62%
코스닥

683.35

  • 7.43
  • 1.10%
1/4

오리온 ‘생크림파이’ 누적판매량 5000만개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오리온은 생크림 파이가 누적 판매량 5000만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지난해 4월 출시 후 약 9개월 간 우리나라 국민 1인당 1개씩 먹은 셈이다.

오리온 생크림파이는 국내 양산형 제과 제품으로 최초로 생크림을 주재료로 넣었다. 프리미엄 디저트 파이 시장을 개척한 제품으로 평가 받는다. ‘생크림파이 오리지널’과 ‘생크림파이 쇼콜라&캬라멜’에 이어 지난해 9월 ‘생크림파이 무화과&베리’를 선보였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한 생크림파이의 바이럴 영상도 2개월 만에 누적 조회수 300만 회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보라 기자 destinybr@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