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향기
[ 이선우 기자 ] 온라인투어가 창립 19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한 CI는 푸른색의 원 안에 비행기가 비상하는 디자인과 안전, 신뢰감을 표현하는 진회색을 사용했다. 전 세계 어디든 한 번의 클릭으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여행사의 이미지와 비전을 표현했다는 게 여행사 측 설명이다.
박혜원 온라인투어 대표는 “편리한 시스템과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중심의 영업 활동과 브랜드 전략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