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용보증재단은 내달 1일부터 군포시 당정동에 군포지점을 열고 본격적으로 군포시와 의왕시 소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에 나선다고 31일 발표했다.
군포지점은 경기신보의 21번째 지점으로 2016년 광명지점 개점 이후 2년 만에 신규로 설치되는 지점이다.
그동안 군포시, 의왕시 소재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경기신보를 이용하기 위해 관할지점인 안양지점을 방문해야하는 불편을 겪어왔다.
경기신보는 이 같은 불편을 해소하고 신속한 보증지원으로 군포 및 의왕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군포지점을 개점한다고 설명했다.
김병기 경기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최근 경기침체로 자영업자들은 금융기관을 방문하는 시간조차 부담스러운 것이 현실”이라며 “자영업자들이 먼 거리, 시간적 부담으로 재단 방문을 포기하는 일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지점을 확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신보 군포지점은 경기도 군포시 당정동 522, SK벤티움 102동 1205호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고객 상담업무를 진행한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