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폭염에 생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농심은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진 지난 6~7월 두 달간 백산수 매출은 껑충 뛰어 24% 증가한 160억원에 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백산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5% 늘어나 340억원을 기록했다. 유난히 짧았던 장마와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많은 소비자들이 생수 구매에 나선 것으로 분석된다.
농심 관계자는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에 지갑을 여는 가치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수원지와 미네랄 함량, 물맛 등 차별화된 강점을 지닌 백산수가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고 말했다.
농심은 이달 15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몰에서 백산수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상품평을 남긴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백산수 330mL를 1 박스씩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백산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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