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김상돈 시장이 '의왕고용복지플러스센터' 개소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의왕시 제공
경기 의왕시는 시민들에게 일자리를 지원하는 ‘의왕고용복지플러스센터'를 개소하고 본격 업무에 돌입했다고 5일 발표했다.
개소식에는 김상돈 시장, 김영주 고용노동부 장관, 신창현 국회의원, 윤미근 시의회의장, 시·도의원을 비롯한 내빈과 시민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포일동 에이치엘사이언스에 위치한 고용복지센터는 일자리와 복지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해 시민들이 쉽고 편리하게 일자리와 복지에 대한 상담과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기관이다.
센터에서는 일자리와 복지 업무 외에도 취업지원, 실업급여, 서민금융 등 다양한 업무를 제공한다.
김상돈 시장은“앞으로 고용복지플러스센터가 시민들에게 양질의 고용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희망을 주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의왕=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시급6000원 받던 알바女 27억 통장잔고 인증! 어떻게!?
[주간급등주]"최근 5개월간 2800% 수익률 달성 기념으로 [VIP 3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