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은 지난 3월부터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1회 리서치 챌린지(Research Challenge) 대회'를 마무리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총 102명의 대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단체 4팀과 개인 4명이 수상자로 결정됐다. 대상을 수상한 성균관대 김지훈, 이희우 학생에게는 상패와 상금 200만원을, 금·은·동상 수상 학생에게도 상패와 소정의 상금을 수여했다. 대회의 단체 및 개인 수상자 총 12명에게는 특전으로 한국투자증권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십 기회가 있다.
윤희도 한국투자증권 리서치센터장은 "역량 있는 대학생들이 애널리스트의 꿈을 이뤄 마음껏 뜻을 펼칠 수 있도록 매년 대회를 개최해 우수한 재원의 시장진출 꿈을 지원하고, 우수인력을 선발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개그맨 Y씨 믿고했더니, "40억" 통장에 찍혀..충격!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터졌다! 매집주130%수익은 시작일뿐 연일上한가! 종목 또적중! 500%황제주 선취매 타임 전격 大공개!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