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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저축은행은 서민금융 지원을 위해 2013년 ‘KB착한대출’을 출시한 이후 ‘사잇돌2대출’ ‘햇살론’ 등의 대표적인 서민금융상품을 통해 서민금융 지원에서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KB착한뱅킹’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으로 개인대출상품 통합한도 조회 및 24시간 챗봇상담이 가능한 모바일웹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올해 2월1일부터 최초로 온라인햇살론을 출시하는 등 디지털 혁신을 통한 서민금융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온라인햇살론은 대출한도 조회부터 전자약정까지 방문과 서류제출 없이도 원스톱으로 이용이 가능해 서민들의 금융 편의에 앞장서고 있다. 또 창구 이용 시보다 연 1.
3%포인트 낮은 연 7~9%대의 금리를 제공하는 등 서민맞춤형 실질적 금융혜택을 지원한다.
KB저축은행 관계자는 “서민금융편의 도모 등 저축은행의 설립 취지에 부합하기 위해 앞으로도 저신용자, 저소득자를 위한 포용적 금융을 지속적으로 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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