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35.00

  • 8.55
  • 0.21%
코스닥

935.00

  • 3.65
  • 0.39%
1/7

한화제약, 창립 42년 맞아 주요 제품 포장 디자인 바꾼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한화제약, 창립 42년 맞아 주요 제품 포장 디자인 바꾼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화제약(사장 김경락)이 창립 42년을 맞아 주요 제품의 포장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한다고 14일 발표했다.


    한화제약은 각기 달랐던 패키지 디자인을 하나의 컨셉트로 통일해 의사, 약사, 환자 등이 제품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했다. 다른 제약사 디자인과의 중복을 피하고 한화제약 이니셜인 H와 W를 앞, 뒷면에 넣었다.

    치료군별로 색상을 지정해 제품을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했다. 소염/진통제는 보라색, 호흡기관용제는 파란색, 고혈압 등 순환기용제는 빨간색을 삽입했다. 이를 통해 약화사고도 예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달부터 재고소진 품목 및 신제품에 대해 변경된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했다.

    이지현 기자 bluesky@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